대한민국의 방송작가겸 방송인, 유튜버로도 할동을 하고 있는 멀티엔터테이너 유병재 나이 프로필 입니다, 상당히 왜소한 체구지만 얼굴이 꽤 큰편이고, 어깨도 많이좁고 수염까지 길러서 더욱더 체형이 돋보익도 하는데요, 맥심인터뷰에 따르면 자신의 수염은 슬램덩크에서 노구식에서서 따왔다고 하는데요. 작은 키에 비율이 좋은편이 아니라서 이전방송에서도 전체적인 체형이 나올때마다 화제가 되면서 웃음을 주기도 합니다.
원래는 개그맨 지망생으로 2011년 KBS에서 공채시험을 봤지만, 불합격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전에도 개그성 UCC를 제작해서 인터넷에서는 꽤 유명하기도 했습니다, 방송작가가 되기이전부터 본인의 페이스북에 블랙코미디 중심의 드립을 선보이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밖에서 어록 불릴정도로 거침없는 말을 하면서 SNL코리아 출연당시 작가와 크루로 동시에 활동을 하면서 인기를 얻게됩니다.
니 여자친구 라는 곡으로 뮤직비디오를 찍어서 UCC에서 엄청난 인기를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가사의 내용은 니 여자친구 못생겼다고 고백을 하는 내용으로 개그성UCC의 인기에 이바지를 하기도 했습니다, 유병재가 유명해진건 SNL코리아를 통해서지만 실제로는 엠넷의 유세윤의 아트비디오에서 유세윤 감독의 조연출 역활로 나오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당시 어느정도 인지도를 쌓아가다가 SNL 코리아에 출연을 하면서 큰 인기를 얻게됩니다.
유병재 나이 33세로 1988년 5월6일 생입니다, 강원도 홍성고등학교를 거쳐 서강대학교(신문방송학) 중퇴 최종학력으로 키는 162cm, 체중 66kg, 혈액형은 O형으로 육군병장 만기전역으로 하고 현재 소속사는 샌드박스 소속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소속사없이 활동을 하다가 2015년 6월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들어가면서 인터넷에 짤들이 많이 생산이 되기도 했는데요, 2019년 6월 전속계약 만료후에 유튜버로 새로운 도전을 하기위해 YG를 떠나 샌드박스 네트워크로 이적을 하면서 전지적 참견시점에 같이 출연을 하던 매니저 유규선도 같이 이적을 하면서 배우자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방송을 통해 유병재 매니저 에피소드가 많이 나오고, 전지적 참견시점을 통해 케미를 선보이면서 매니저 유규선도 같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일본 마쓰야마를 여행하던 중, 매니저가 기차승무원에게 유병재를 소개를 하던 장면이 나오면서 당시 승무원의 오해로 섹시보이라는 새로운 아이덴티를 가지게 되기도 했습니다.
팬카페 원래 이름은 정신병재였으나 이후 이름을 바꿔서 현재는 유병장수인데요, 짤에도 많이 나오지만 황니가 있어서 놀림을 받기도 하지만, 본인은 쿨하게 세계최초의 황니연예인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닮은꼴 연예인으로는 문근영이 있어서 얼굴바꾸기 어플을 통해 문근영 유병재 사진이 인터넷에 짤로 많이 나오기도 했었는데요, 본인이 직접 사과를 하면서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한때 논란이 일어난 적도 있는데요, 평소에도 팬들과 자주 소통을 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2016년 5월7일 어버이날을 하루앞서 고마워요 어버이라는 동영상을 올렸는데요, 당시 영상에서 어비이연합을 조롱하는 영상이라 고.소를 당하기도 했고, 비방이 있다는 명예훼손이라는 것이었는데요, 이후 착하게 살자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해서 무혐의처분을 받을 것을 밝히기도 헀습니다.
드라마 나의 아저씨를 시청 한후에 사과문을 작성하기도 했는데요, 본인의 팬카페에 감상문을 작성했다가 권력기득권으로 시청자들을 모아가는 표현을 했다는 비판을 받기도 했는데요, 당초 본인의 팬카페에 글을 올렸지만, 이후 여초커뮤니티에 글이 공유가 되면서 논란이 생기기도 했는데요, 나중에 스탠딩 코메디쇼에서 사과문을 소재로 반전을 선사하기도 했고, 당시 스탠딩코메디에서 본인을 한남으로 셀프표현을 하기도 했습니다.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유병재 고은아 핑크빛 교류가 감지가 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당시 고은아의 어머니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면서 서로에게 호감을 표현하기도 했고, 전화번호까지 교환을 하면서 썸을 타는 모습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고은아와 유병재는 같이 출연을 하면서 코드가 잘맞는다는 말을 듣기도 했는데요, 미묘한 분위기를 보여주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성은 류씨로 버들 류라고 하는데요, 우리나라 행정상 공문서에 류씨를 유씨로 기록하던 관례로 지금까지 계속 살고 있다고 합니다, 불처럼 일어나서 나라의 재상이 되라는 의미로 지어준 이름이라고 합니다, 사실한 한국의 유일한 포스트 전유성으로 막말과 부패로 가득찬 한국정치에 대한 쓴소리를 하면서 그에 희생당하는 젊은 세대에 대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풍자로 인해 스타가 되었는데요, 지금은 침묵을 하면서 좌.파로불리우기도 합니다.
진보 성향의 많은 연예인들 보다 더 많이 부각이 되면서 지금 정권에는 거의 풍자를 하지 않고 침묵을 하고 있는데요, 예능에 출연을 하면서 사회풍자는 하지않고, 대신 블랙코미디 스탠딩 코메디쇼에 출연을 해서 팬미팅 식으로 8만8천원 티켓비로 90분 정도를 공연하고 있습니다, 현재 사회에서는 익숙하지 않은 블랙코미디를 선보이면서 민감한 주제를 가지고 진행을 하면서 MC로써의 자질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 구글
댓글